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 입니다.
지난 6월 17일 (목) 서울 리버사이드 호텔 노벨라홀에서 열린 2021년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에서 365mc가 ‘지방흡입특화 부문 최우수브랜드종합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대한민국 보건산업대상은 보건산업 분야에 공을 세운 의료기관 및 기업에 수여되는데요.
365mc는 2009년 보건산업대상을 처음 수상한 뒤, 현재까지 총 12회에 걸쳐 수상의 영예를 안았습니다.
올해 시상식에는 365mc 대구점 서재원 대표원장님께서 참석해주셨습니다.
365mc 대구점 서재원 대표원장님은 “비만은 전세계적으로 심각성을 더해가는 만성 질환으로 보건산업 분야에서 비만이 차지하는 영역은 점점 더 커질 것으로 생각된다”며 “365mc는 인류가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영위하도록 연구와 노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365mc는 비만 분야 진료건수 520만 이상, 올해 지방흡입 수술 14,000건을 돌파하는 등 비만치료 임상 빅데이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같은 방대한 치료 데이터를 토대로 최첨단 의료·정보통신(IT) 융합기술을 도입, 단순 치료뿐 아니라 비만치료·지방흡입을 보다 효율적으로 시행할 수 있는 다양한 연구에 적극 나서고 있습니다.
또, 지난 달에는 인체지방 하나만 연구하는 ‘흡입지방 분석 의학연구소’를 세계 최초로 개소해 인체지방 연구를 토대로 한 비만치료 신기술 및 초개인화 지방흡입 수술법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365mc는 앞으로도 선진적인 비만 치료를 통해 대한민국 보건산업 발전에 힘쓰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