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 입니다.
어떻게 하면 세상에서 가장 비만을 잘 치료할까
어떻게 하면 세상에서 가장 친절한 병원이 될까
지난 6월 16일 (화)에는 365mc의 ‘제 18주년 개원기념식’과 ‘제 73차 365mc병원•비만클리닉 네트워크 정기교육 및 제 15차 파트너영예식’이 진행됐습니다.
서울365mc병원 오렌지홀에서 열린 이번 18주년 개원기념식은 코로나19로 인한 방역수칙을 준수하여 최소 인원만 참석, 원거리 지점과는 화상으로 연결했습니다.
365mc의 18주년을 축하하는 대표원장협의회 김하진 회장님의 기념사로 시작된 이번 행사는 ‘장기근속자 시상’과 ‘파트너 영예식’으로 이어졌습니다. 비만 하나만 고집하는 365mc의 길에 투철한 사명감과 성실한 직무 수행을 해준 파트너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이어서, 한자리에 모일 수는 없었지만 모두가 한 마음으로 웃고 호흡할 수 있었던 <365mc오락관> 특별 영상도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상영됐습니다. 또한, 도전하는 지방이 <챌린지방> 영상에서는 18년간 365mc가 고집스럽게 걸어온 도전의 길을 함축적으로 담았습니다.
▼ 개원 18주년 기념 동영상 '365mc 오락관'
▼ 개원 18주년 기념 동영상 '챌린지방'
특별한 선물도 증정됐습니다. 바로 여름 휴가철에 유용하게 쓰일 <썸머팩>인데요. 뜨거운 햇살에 높아지는 체온을 낮춰줄 ‘쿨팩' 젖은 몸을 감싸줄 '비치타올'과 물놀이 후 젖은 옷을 보관할 수 있는 ‘드라이백’까지 알차게 구성됐습니다.
▼참고 사진
각 지점별로 정기교육 시험성적 우수자 시상도 있었는데요. 365mc의 구성원 모두는 비만을 치료하는 최상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정기교육은 365mc의 파트너들이 영역 최고가 되기 위한 과정입니다.
최고를 향한 우리의 노력이 고객님들에게도 전해질 것이라 믿습니다. 앞으로도 365mc는 효과적인 비만 치료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