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4월 3일 천호점 조민영 대표원장님께서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 상임이사(2차 병원위원장)’로 위촉되셨습니다.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는 지난 12년간 비만치료의 양적 성장과 질적 향상을 위해 [인증 제도 장착], [교과서 편찬], [국제 학회 개최] 등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세계적으로 비만 환자에 대한 선진화된 치료법을 위한 연구 개발 및 관리뿐만 아니라 사회적인 소통을 통해 비만 치료에 대한 편견을 바로잡고 있는 명실상부한 학회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조민영 대표원장님은 작년 365mc 글로벌 진출 선포식에서 ‘글로벌 진출 위원회 위원장’으로 위촉되셨으며, 미국 클리블랜드클리닉 비만센터와 국내외 대학에서 교수를 역임하고 계십니다. 또한 올해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프랑스 파리에서 진행된 유럽 최대 규모의 국제미용성형학회 ‘IMCAS World congress 2020’학회에 초청되어 강연을 진행하셨습니다.
이러한 조민영 대표원장님의 행보를 ‘대한비만대사외과학회’ 의료 전문의로서 품위와 명예를 높이 인정하여 ‘상임이사’로 위촉을 했다는 기쁜 소식을 전달 드립니다.
이번 계기를 통하여 365mc는 최신 의학 지식과 기술 교류를 통해 세계적으로 비만치료의 질이 향상 될 수 있도록 더욱 힘쓸 예정입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