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만 하나만’ 365mc입니다.
2018년 6월 현재 365mc가 공중파 3사를 비롯하여 각 방송, 신문 등 언론매체에 보도된 건수가 5,000건을 돌파하였습니다.
오직 비만 한 분야만을 연구하고 치료해 온 비만치료 전문 의료기관인 365mc는 KBS, MBC, SBS 등 주요 공중파를 비롯한 각 방송 매체, 언론매체의 취재요청으로 비만 및 다이어트 분야에서 의학적인 자문을 담당함으로써 대중들에게 올바른 다이어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힘써왔습니다.
특히 지난해 9월에는 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개발한 세계 최초 인공지능 지방흡입 기술 'M.A.I.L System'은 연합뉴스TV, MBC뉴스 등 공중파를 비롯한 주요 방송사에 보도되기도 하였습니다.
'M.A.I.L System'에 대한 관심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언론으로도 이어져 미국 abcTV, 폭스19나우(FOX19 NOW), 모닝스타(Morningstar), 마켓워치(MarketWatch), 덴버포스트(Denver Post) 등 해외의 320개 언론이 365mc의 'M.A.I.L System'을 소개하는 기사를 실었습니다.
올해 초 개원한 대전 글로벌365mc병원의 개원은 많은 언론의 주목을 받아 조선일보, 동아일보, 중앙일보, 경향신문 등 다수 언론 매체들의 보도도 이어졌습니다.
앞으로 365mc는 획기적인 비만 연구를 계속해 나가며 비만 치료 효과를 높이는 데 매진함으로써 대한민국 국민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의료기관으로 거듭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