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Only 비만, 365mc Only! 365mc입니다.
365mc부산점은 부산경남지역 고객님들과 함께 매우 특별하고 유쾌한 시간을 갖자는 취지로 제3회 ‘부산국제코미디페스티벌(BICF, 이하 부코페)’을 공식 후원하였습니다.
부코페는 국내외 개그맨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국내의 유일한 축제로, 총 11개국 28개팀이 참여하였으며, 28일 오후 부산 영화의전당 야외무대에서 진행된 부코페 블루카펫 및 갈라쇼에서만 4500명 이상의 관객이 운집해 축제를 함께 했습니다.
지난 28일부터 31일까지 총 4일간 부산 영화의전당, 벡스코 오디토리움, 부산은행 본점 대강당, 경성대 예노소극장, 극장 해프닝, 부산시민공원, 해운대해수욕장 등에서 진행된 부코페는 박미선, 컬투 김태균-정찬우, 김준현, 김준호, 김민경, 김숙, 허경환, 오나미, 이수지, 박영재, 송영길, 데이빗 콜린스, 쉐인 던다스 등 국내외 유명 개그맨들이 대거 참여하여 축제 기간 내내 빵빵 터지는 웃음의 향연을 펼쳤습니다.
부산점은 부코페 공식 후원사로서 영화의전당 야외극장에 365mc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며 축제를 즐기러 오신 고객님들께 간식 제공, 지방이와 함께 사진 찍기 등 소소한 이벤트를 진행하였고, 고객님들과 개막식 공연도 함께 즐기며 잊지 못할 소중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365mc부산점은 앞으로도 고객님의 건강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행복해지실 수 있게 고객님을 위한 웃음바이러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지방 하나만, 우리의 새소식을 클릭으로 응원해주세요.